코드웨이 CAT.8 랜선 초고속 인터넷 랜케이블 1개 2m



코드웨이 CAT.8 랜선 초고속 인터넷 랜케이블은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제공합니다. 이 랜선은 길이가 2m로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CAT.8 기술을 지원하여 더 높은 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을 개선하고 속도를 높이는 데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이 랜선은 거주지나 사무실에서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적합합니다. 향상된 속도와 성능으로 온라인 활동을 더욱 즐기실 수 있습니다.

코드웨이 CAT.8 랜선 초고속 인터넷 랜케이블 1개 2m

</p>

코드웨이 CAT.8 랜선 초고속 인터넷 랜케이블

품목 내용
LAN 케이블 완제품형 (다이렉트)
케이블 종류 SSTP (S/FTP)
길이 2m
주파수 대역 CAT.8(2000MHz)
전송 속도 40Gbps
메인 단자 RJ45
확장 단자 RJ45
형태 M-M형
단자 금도금 단자
연선 종류 라운드형
도체 규격 26/28AWG
색상 블랙



품절 전 추천 상품 구매, 후기 리뷰 확인

 

 

상품명인 코딩웨이 CAT.8 랜선 초고속 인터넷 랜케이블과 [내용]을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한 요약문은 다이렉트로 연결된 LAN 케이블로, SSTP (S/FTP) 기술을 사용한 2미터 길이의 CAT.8 랜선입니다. 40Gbps 속도와 금도금단자를 특징으로 하는 이 랜선은 RJ45 메인단자와 확장단자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연선으로 설계된 이 제품은 블랙 색상으로 제작되었으며, 26/28AWG의 라운드형 케이블로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네트워킹 환경을 제공합니다.



상품소개

코드웨이 CAT.8 랜선은 초고속 인터넷을 위한 랜케이블로, 완제품형이며 다이렉트 방식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SSTP (S/FTP) 규격을 준수하여 외부 간섭으로부터 안전한 통신 환경을 제공합니다.

길이가 2m로 충분한 범위를 지원하며, CAT.8(2000MHz)의 대역폭을 제공하여 40Gbps의 고속 데이터 전송 속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메인 단자는 RJ45로, 확장 단자 또한 RJ45로 구성되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M-M형으로 설계된 이 랜선은 금도금단자를 사용하여 연결이 안정적이며, 연선은 26/28AWG로 라운드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블랙 색상의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품절 전 추천 상품 구매, 후기 리뷰 확인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